쉬는 날 제외하고 하루에 한 개씩 만들어 올리니 꽤 속도가 느렸지만, 수집 공략을 완성했습니다.

외국에서 만든 영상이 있지만 게임 플레이 흐름에 맞춰서 다 얻는 공략이기 때문에, 엔딩을 보고 나서 빠진 수집품을 채우기에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. 그래서 단서 번호를 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번호 순으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.

이제 앞으로 간간이 플레이하면서 캡처해야겠네요.아직 보여주고 싶은 영상이 남아있습니다.^^

'게임 일지 > 언틸 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언틸 던 엔딩 보았습니다.  (1) 2015.08.30
Posted by 룬엘 S. 엄바굼바
,


PS4용 공포 스릴러 게임 '언틸 던(Until Dawn)'을 엔딩까지 보았습니다.

1080p로 녹화할 가치가 있는 멋진 그래픽과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고, 호러 장르의 클리셰 및 장치들을 잘 이용했습니다.

마지막에 전부를 살리기 위해서 여러 번 되풀이해서 플레이를 했음에도 지루함이 덜합니다.

그리고 출연진들이 다들 얼굴도 몸매도 대단하고, 특히 여자들의 걷는 자태에 '엉틸 던'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네요. ^^;;

조만간 수집품 공략을 올릴 예정입니다.

'게임 일지 > 언틸 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언틸던 수집 공략 완성했습니다.  (0) 2015.10.05
Posted by 룬엘 S. 엄바굼바
,





22일에 첫 방송을 했습니다. 예상은 했지만 들어오는 사람이 없더군요. 한참 뒤에야 한 분이 들어와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.

저 스스로 말의 어눌함과 소심함을 개선하기 위한 방송이었지만, 확실히 제가 많이 부족하다는 걸 느낀 경험이었습니다.

방송분을 공유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했습니다. 방송에 쓰인 자막 입힌 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렸습니다.

Posted by 룬엘 S. 엄바굼바
,